나의 방/귀를 즐겁게

[스크랩] (음악) 잊지 말아요 - 백지영(아이리스OST)

더 창공 2009. 11. 18. 17:29

 

잊지 말아요- 백지영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차가운 바람이 손끝에 스치면
들려오는 그대 웃음소리
내 얼굴 비치던 그대 두눈이
그리워 외로워 울고 또 울어요

입술이 굳어버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눈물이 입을 가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는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공개되기 무섭게 화제가 되고 있는 "잊지 말아요"는            

주인공 이병헌, 김태희의 운명적인 로맨스에 애잔한 감성을  

노래 역시 최고의 여자 솔로가수인 백지영이 소화했습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이병헌과 김태희의 베드신도 담겨있어

시청자들의 호기심도 더욱 유발하고 있습니다.

 

 첫회에서 이병헌의 톱배우다운 능숙한 연기력과 함께

연예계 최고의 미녀배우로 통하는 김태희의 등장이

시청자들은 이미 올해 최고의 안방 커플을 예감케 하는듯 하다.

 

 

 

 

백지영 - 잊지 말아요 (아이리스 OST)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출처 : 재너머의 향기
글쓴이 : 재너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