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스크랩

[스크랩] ^*^ 평생 마음으로 만나고 싶은 사람 ^*^

더 창공 2006. 5. 1. 10:29

 





**평생 마음으로 만나고 싶은 한 사람** 인생이란 어차피 홀로 걸어가는 쓸쓸한 길이라지만.. 내가 걷는 삶의 길목에서 그래도 평생을 함께 걷고 싶은 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사랑하는 이를 만나기보다는 연인도 아닌 친구도 아닌 그저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고단하고 힘든 날에 마음으로 다가가면 살포시 내 등을 도닥여주는 다정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부족한 내가 위로해주기보다는.. 그의 위로를 더 많이 받아 가끔은 나보다 더나를 아껴주는 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기도로서도 채워지지 않는 허약한 부분을 어느 한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만나서.. 기쁜 날보다는 슬픈 날에 불현듯 마음이 찾아가면 보듬어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평생을 마음으로 만나다가 어느 날 홀연히 바람으로 사라지는 날.. 아님 구름 속으로 사라지는 날 죽음에 이르러서도 마음이 이별을 못하니.. 그가 죽음에 이르는 날이 먼저라면.. 미련 없이 나도 그와 함께 하늘로 훨훨 날을 수 있는 마음이 아름다운 이를 만나고 싶다.. *** (좋은글에서 담아 왔습니다.) ***

  외낙을 찾아 주시는 우리님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빠르게 달려가는 시간을 잡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짙게 풍겨주던 아카시아도 서서히 자취를 감추고
이제 밤꽃 필 계절이군요.


지난주 야외로 나갔더니 싸리꽃도 피고 짙은
풀내음이 코를 시원하게 해줘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보내고 돌아 왔습니다.


화창한 날씨처럼 우리님들 댁에도
건강과 사랑이 넘치길 소원 합니다.


2005. 5. 24



부베의 戀人

출처 : 외롭지 않으려고 써버린 낙서
글쓴이 : 부베의연인 원글보기
메모 : 고맙습니다. 좋은글... 좋은 음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