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방/나름대로

기탄잘리 - 4

더 창공 2013. 1. 14. 09:26

기탄잘리 - 4

 

Life of my life, I shall ever try to keep my body pure,

knowing that thy living touch is upon all my limbs.

제 생명 속의 참 생명이시여,

저는 언제나 제 육체를 순결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생명의 손길이 제 온 몸을 어루만짐을 아는 까닭입니다.

 

I shall ever try to keep all untruths out from my thoughts,

knowing that thou art that truth

which has kindled the light of reason in my mind.

저는 언제나 제 생각들로부터 비롯되는

온갖 거짓된 것들을 물리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그것은 제 마음 속에 있는 이성의 불꽃이

당신으로부터 비롯한 진실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I shall ever try to drive all evils away from my heart

and keep my love in flower,

knowing that thou hast thy seat in the inmost shrine of my heart.

저는 언제나 제 가슴속에 있는 모든 악들을 몰아내려고 노력하며,

저의 사랑이 꽃을 피운 상태로 있게 하겠습니다.

그것은 제 마음속 가장 깊은 곳에 있는 성스러운 사원에

당신께서 자리하고 계심을 아는 까닭입니다.

 

And it shall be my endeavour to reveal thee in my actions,

knowing it is thy power gives me strength to act.

그리고 저는 저의 모든 행동들 속에서

당신을 드러내기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입니다.

그것은 저를 행동하게 하는 힘이

당신께서 제게 주신 권능이라는 것을 아는 까닭입니다.

 

'나의 방 > 나름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탄잘리-6  (0) 2013.02.14
기탄잘리 - 5  (0) 2013.01.14
기탄잘리 - 3  (0) 2012.12.12
기탄잘리 - 2  (0) 2012.12.10
기탄잘리 - 1  (0) 2012.12.06